AS게시판에 AS문의를 하시기 전 아래의 사항을 먼저 알아보시고 문의하시면 보다 신속하고 정확한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1.기계의 모델명
2.기계 구입 후 1년 이내인지의 여부 - 단, 당사에서 구매한 기계가 아닌 경우 보증기간은 적용되지 않습니다.
3.고장 시 그 증상
토스몰의 AS방침은 아래와 같습니다.
1.품질보증기간(통상1년) 이 내 발생한 고장 - 제품 택배입고 시 수리비용 무상처리
단, 이 경우 구매 후 3월 이내의 제품에 대하여만 택배비를 당사가 부담합니다.
2.소비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한 고장 - 보증기간에 관계없이 원칙적으로 수리비용이 청구됩니다.
3.수리기간은 제품 입고 후 1주 이내를 원칙으로 합니다.
단, 부품 등의 재고부족 등의 사유로 기간은 연장될 수 있으며, 이 경우 수리담당자가 연락하여 드립니다.
4.모든 제품은 본사써비스센타 입고 후 서비스 기사가 수리견적을 알려 드리며 소비자님의 결정에 따라 수리여부가 결정됩니다. 단, 수리비용 3만원 이내의 사소한 고장인 경우 별도의 견적없이 수리가 될 수 있으며 이경우 차후 수리비용의 과다를 이유로 수리의뢰를 거부할 수 없습니다.
5.무상 수리한 제품의 경우 착불택배 발송을 원칙으로 합니다.
6.수리비용에 대한 세금계산서를 요청하는 경우 별도의 세액을 지불하여야 합니다.
7.방문수리를 요청하는 경우 별도의 출장료를 지불하여야 합니다.
단, 일부지역은 출장AS가 불가할 수 있으니 사전 전화문의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원칙적으로 당사에서 판매하는 모든 기계에 대하여 당사에서 직접 AS하여 드립니다.